본문 바로가기
행복한봉사

[행복한공유] 유통기한지난 레몬즙으로 싱크대, 냉장고청소 끝!!!

by 프리티맘 2022. 5. 31.



디저트만든다고 얼마쓰지도 않은 레몬즙인데
유통기한이 다되었네요 ㅠㅠ 한통은 완젼 새것 ㅠㅠ
요걸 어떻게 유용하게 쓰는 방법이 없을까!?




바로 냉장고 청소, 식탁, 싱크대 청소할때
냄새제거에 너무 좋다고 해서 레몬즙 사용했어요
먹는게 아니라서 유통기한 지난걸 사용해도 ok
저는 싱크대청소를 해봤습니다 ^^


보이시나요 이렇게나 더러웠다니 ㅠ
닦는다고 닦는대도 묶은때들이 남아있었어요😱
솔직히 정말 창피하네요😭😭😭
유통기한 지난 레몬즙 청소할때 유용해요^^

구매할때는 필요한만큼만
유통기간 지난것은 분리배출 잘하기
재활용 할수 있는건 지혜롭게 잘 사용해보기
약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