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하루

[행복한하루] 제주도 첫째날 제주신화메리어트관 1박

by 프리티맘 2022. 4. 1.


제주신화호텔 1박 했습니다.
이번여행은 4박5일간
여러 숙박을 이용해보기로 했습니다.

동서남북 총4곳을 정했습니다.
첫번째로 쉴곳은 제주신화입니다.
남편회사 덕분에 좀더싸게
다녀올수 있었어요^^




저희가 묵을 호텔은 신화메리어트관입니다.
깨끗하고 너무 좋네요^^

신화는 정말크고 넓어요.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어서 여름휴가 계획하시면
이곳에서 몇박하고 놀아도 충분할거 같습니다.

아이가 너무 좋아했어요^^

 


자 이제 수영장을 가볼까요?
오전부터 밤9시까지 운영하는 실내수영장입니다.
물도 따뜻하고 사람이 많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목욕탕 사우나시설이 당분간 안해서
숙소에서 가운을 걸치고 수영장까지 걸어갑니다ㅋ
좀늦게 체크인을해서 딱 1시간만
굵고짧게 놀다 나왔어요^^

아직은 야외는 수영장운영을 안하더라구요~
밤에 야경이 너무 좋고 분위기도 좋네요^^
기회가되면 또오고 싶은곳입니다.
추천👍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304번길 38 (우)63522
지번안덕면 서광리 산 24

운영시간/영업시간
매일 체크아웃 ~ 12:00
매일 체크인 15:00 ~

홈 페이지
www.shinhwaworld.com

 

제주신화월드 공식 사이트

제주신화월드 호텔&리조트 패키지 및 부대시설 안내, 신화테마파크&신화워터파크 예약 바로가기

www.shinhwaworld.com


연락처
1670-8800 대표번호